2018.12.06 16:04:02 야구친구
KBO, ‘2018 KBO 마케팅상’ SK 와이번스 수상
  • 718
  • 0
공유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밴드
  •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KBO가 오는 12월 10일(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신한은행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2018 KBO 마케팅상’을 신설하고 첫 수상 구단으로 SK 와이번스를 선정했습니다.

 

‘KBO 마케팅상’은 2018년 한 시즌 동안 팬 친화적인 마케팅을 통해 리그 발전에 공헌한 우수 구단을 선정해, KBO 리그 구단들의 마케팅 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수상 구단의 공로를 기리고자 올해 처음으로 신설됐습니다.

 

SK는 프로스포츠 대표 ‘스포테인먼트 구단’답게 올 시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야구 공유 인프라 전략을 기획해 사회공헌 활동 플랫폼 ‘오픈 커뮤니티’와 지역 경제 상생 플랫폼 ‘오픈 마케팅’을 기반으로 지역 친화 마케팅을 펼친바 있습니다. 또한 KBO 구단 중 최초로 팟캐스트 제작 및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먹거리 메뉴 출시, 팬 페스트 개최 등 팬들에게 특색 있는 스토리를 전달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SK는 전년 대비 관중 수가 무려 16%나 증가한 1,037,211명을 기록하며, 2012년 이후 역대 2번째로 100만 관중을 돌파했습니다. 입장 수입 또한 전년 대비 약 21%(16.7억원) 증가해 95.9억원의 입장수입을 기록했습니다. 

 

KBO는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2부 만찬 행사에서 ‘2018 KBO 마케팅상’에 선정된 SK 와이번스 구단에게 상패를 시상할 예정입니다.

 

 

 

Emotion Icon 2019 야구친구 다이어리 사전예약 판매 시작!

판매 기간동안 특별할인가 16,000원 + 무료배송 혜택을 드립니다. 배송은 12/17 일괄 배송됩니다.

★ 지금 사전예약 구매하기 > 아래 이미지 클릭!

전체 댓글 0

0 / 600
이전페이지